EXAMINE THIS REPORT ON 베트남황제투어

Examine This Report on 베트남황제투어

Examine This Report on 베트남황제투어

Blog Article

이 글을 통해 베트남 골프 여행의 매력과 각 지역별 특징, 그리고 미리 알아두면 좋을만한 유용한 팁들을 확인해 보세요.

요즘 너무 바쁘게 살면서 이렇게 여유로운 분위기에서의 라운딩이 그리웠는데 정말 좋았답니다.

국내 주요 지역들의 인기 업소들과 직접 비교한다면 전체적인 컨디션은 조금 아쉬운 수준에 해당하지만, 매니저들의 외모를 비롯해 스타일과 마인드는 에이스 급에 준하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은 편입니다. 무엇보다도 직접 눈으로 보고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실패에 대한 부담이 거의 없는 점이 좋습니다.

황제투어 구성은 미리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며 최대한 이용하시는 분들의 취향과 원하시는 부분을 중심으로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골프 부터 숙박, 유흥에 대한 모든 부분까지 맞춤으로 진행된다는 점이 일반적인 여행과 황제투어의 가장 큰 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자신이 직접 좋은 업소를 물색하고 이를 예약해서 꼭 필요한 옵션만 골라 즐기는 것이야말로 베트남에서 가장 저렴하게 밤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방법임에는 틀림이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과정에 들어가는 시간과 에너지는 물론이거니와, 나름 철저히 준비하더라도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와 더불어 현지 업소들과의 트러블을 고려해 보면, 대부분의 경우 베트남 황제 투어를 선택하는 편이 메리트가 훨씬 클 수 있습니다.

황재 투어와 같은 풀패키지 신청도 가능하십니다. 그 외 관광지 선정도 자유롭게 하실 수 있습니다.

다낭은 제휴업체들이 굉장히 호의적이고 긍정적인데 반해, 하노이는 이렇게 제휴 맺자고 딜을 칠만큼 관광객이 없고요~ 호치민은 워낙 장사들이 잘되니까 내가왜?

    대표자 : 호치민황제관광 이원철

새로 개장한지가 얼마 안되어서 페어웨이와 그린 상태는 양호합니다 아직 나무가 적어서 그늘이 많이 부족하지만 기다릴 필요 없이 일행들과 골프치기는 좋습니다.

외부에서 볼 때 눈길을 사로 잡는 디자인이 특히 매력적이며 빌라에서 바다까지 걸어서 갈 수 있을 정도로 가까이 위치해 있어 좋습니다.

일반적인 여행시에는 대부분 숙소는 호텔을 주로 이용하시는 편이지만 다낭 황제투어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그에 어울리는 최상급 럭셔리 숙소인 풀빌라를 이용하시게 됩니다.

베트남은 어떤 지역을 방문하더라도 그 지역의 특색을 활용해 설계된 세계 정상급의 골프장을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북부 지역의 경우 하노이를 중심으로 하이퐁 지역이 유명하며, 다낭과 호이안 등 아름다운 해변과 멋들어진 도심이 함께 어울려 독특한 분위기를 이끌어내는 베트남 중부 또한 매력 넘치는 베트남 골프의 중심도시 중 하나입니다.

그야말로 황제 투어라는 이름에 어울리는 퀄리티를 경험해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더해 국내와 비교 시 압도적으로 매력적인 가성비까지 더해지기 때문에 나날이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